본문 바로가기

썰.ssul

(약 정보글)주유소 썰 푼다.ssul [펌]

반응형


.



2010-08-29_14.54.18_bismarcksun.jpeg

 

안녕 게이들아.

차를 존나 좋아해서 주유소 알바만 이곳저곳 1년가까이 한 기름냄새나는 병신이다.


자동으로 가는 휠체어타는 일게이들이 좀 많아져서 도움좀 될까하고 써봄

 

필력 종범인건 이해바람

 

1. 기름넣는데 주유소 직원이 자꾸 총을 가만히 안놔둔다. 이거 기름량 주작질하려는거지?

 

결론적으로 맘먹고 기계를 그렇게 만들지 않는 이상 불가능해. 주유기는 한국기계검정 뭐시기에서 정밀검사까지 해서 주작질이

잘 안됨. 근데 왜자꾸 고정을 안시키고 잡았다 놨다하냐고?

기름이 안들어가는 차가 있다 진짜로. 나는 똑똑히 무슨 모델인지까지 기억이 난다.

여성부가 헤드라이트 자지 닮았다고 불매운동벌인 구형 소나타3알지?그차는 고정쇠걸어놓으면 잘 튕김.

그리고 지금나오는 e클래스의 전 세대 모델 아냐? 헤드라이트 오피러스같이 땅콩모냥 생긴거

그건 총 깊이 박으면 바로 튕김. 그래서 느슨하게 박아서 넣어야지.

수입차는 대체적으로 주유기를 깊이 못박는다.그리고 빨리넣으면 튕길수도 있고.

 그래서 주유원이 튕겨서 기름 다샐까봐 일부러 살살 넣는거야

살살넣으면 돈만 빨리올라가고 기름은 안나온다는 병신들이 있던데,

주유기 고정쇠를 보면 단수가 있다. 가장 보편적으로 쓰이는 위 사진모양의 총은 대부분 손잡이 안쪽에 고정쇠가 있어

검지로 저걸 밀면서 손잡이를 당기면 단수 조정과 손잡이고정을 시킬수있어(셀프도 이총이 대부분이니 셀프 가보고싶은게이들 참고)

당연히 저단에 놓으면 기름이 느리게 들어가고, 고단에 놓으면 빨리들어가지. 못믿기냐?

셀프가서 직접 실험해라.

 

2. 항상가는 주유소인데 기름이 평소와는 다르다, 가짜냐?

 

이건 직영이 아니고의 차이와 오래된 기름등의 이유로 다르게 느껴지는거임.

직영주유소와 개인주유소의 차이는 다들알지? 정유사가 직접관리하냐 개인이 알아서 운영하냐의 차이야

직영은 브랜드이름을걸고 운영하니까 기름가지고 장난을 못침.양을 속인다던가 가짜기름을 쓴다던가

다른 정유사 기름을 가져온다던가 하는게 없어. 그러다보니 당연히 기름값이 개인주유소보다 50~100원정도 차이가 날수밖에 없어

나는 마계사람인데 연안부두 아는 게이들 있지? 연안부두에 주유소가 존나많다. 작년에 오일파크라고 축구장보다 더큰 중소기업 수준의 gs셀프가 생김

덕분에 기름값이 존나싸짐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인천시내 주유소 1800후반 나올때 거기는 휘발유 1782까지 내려갔고

연초에 기름값 올랐다가 다시 내렸는지 지금은 휘발유1807  경유1619로 팔고있더라

한길건너로 주유소가 있는 연안부두에는 오일파크 덕분에 출혈경쟁으로 가격 후려치기를 계속하고 있는데.

직영 주유소는 저가격을 안맞추지.아니 못맞추는거야

에쓰오일 직영은 대표적으로 한진그룹에서 운영한다. 물류비절감과 동시에 이익이 짭잘하거든.

위에 말했듯이 저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데 한진항동주유소는 휘발유 1888로 파는중이야.

저 대형주유소도 물론 gs꺼만 씀.근데 사장님얘기하는거 보니까

작년 1782나올때 그가격 나올수있게 더 싸게 준다고 해서 중소주유소 점주들 개빡쳤다고 들음 ㅋㅋㅋㅋ

 

반면에 개인주유소는? 어디기름쓰든 지마음임ㅋㅋㅋㅋㅋ 내가 일했던 sk는 경질유(등,경유)는 sk에서 받지만

휘발유는 다른데꺼가 들어오는 경우가 꽤 있엇음.

 경질유는 에스케이 도색트럭에서 오지만 휘발유는

개인자가운송에다가 옛날 lg정유도색이 되어있는 트럭이더라고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앞유리에는 gs저유소 출입증까지 덕지덕지 붙어있는데 말다했지 ㅋㅋㅋㅋ

나 그만두기 2주전인가 이제 사무실에서 캐쉬백 적립이 안된다고 말하라고 하더라. 딱보기에도 sk에서 지네기름 안쓴다고 가맹해지시킨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휘발유 1898로 팔고있어서 캐쉬백 왜안되냐고 물으면 사람들이 싸게판다고

 (sk에서 기름값 너무싸면 후진기름처럼 보인다고 가격 올리라는데 말안들어서 캐쉬백 짤렸다고 함 ㅋㅋㅋㅋ)

둘러댔는데 2월초 기름값이 올라가면서 구라칠게 없어서 저도 알바라서 모른다고 함 ㅋㅋㅋ

마지막에는 휘발유차도 sk꺼로 오더만ㅋㅋㅋㅋㅋ

개인주유소가 어디기름쓰는거는 사장의 양심에 맡겨라 그냥

 

3.자동세차하면 차 ㅁㅈㅎ당하고 세제도 쓰레기같은거 쓰지않냐?

 

이건 주유소마다 다름. 대중이시절 솔브러쉬를 쓰면 잔기스 존나 생기는데

융브러쉬쓰는데는 잔기스도 덜하고 좀 더 나음.

대신 융브러쉬는 겨울에 치명적임. 영하로 내려가면 브러쉬가 얼어서 세차를 돌리면 오히려 솔브러쉬보다  기스가 더많이난다.

이번 겨울에 뉴스에서 염화 칼슘 도로에 존나 뿌렸다고 세차하라고 뉴스에서 지랄했을때.

구라안치고 세차가 17대까지 밀림(병신들이 중요한건 하부인데 겉만 닦아서 뭐하겠盧ㅋㅋㅋㅋ)

근데 세차기 브러쉬가 얼기 시작한거야 부장이 도저히 못돌린다고 판단해서 손놈들한테 가서 말하라고 하는데

기스난다고 해도 걍한다는 새끼가 태반임ㅋㅋㅋㅋㅋ 그중에 싼타페 한대 썬바이저 민주화 당함ㅋㅋㅋㅋ

 

그리고 세차기로 진상짓 하는새끼들 엿먹일수도 있음ㅋㅋㅋ 가끔 존나 틱틱대면서 싸가지 없고 진상부리는 새끼가 세차들어옴

아저씨들이 ㅇ번으로 돌려! 라고 말하는데 그게 세차코스 말하는거임

세차기에는 3가지 종류의 세제가 들어가거든(이거 sk에서 나오는 세제다ㅡㅡ)

그중에 아마 샴푸만 나오게 해서 닦아도 먼지만 닦이고 차에서 광이 안나게 할수도 있고

앞에서 뒤로가게한다음 뒤에서 앞으로 한번더 안닦고 뒤에서 바로 건조들어가게 할수도 있다ㅋㅋㅋ

원래 문형식 세차기는 보통 앞에서 뒤로 한번 닦고 뒤에서 앞으로 한번더 더닦고 바로 건조하는데

엄마차로 세차가면 내가 가서 앞뒤로 2번닦고 건조도 완전건조 눌러서 꼬들꼬들하게 말려서 나옴ㅎㅎ

주유소에 친한사람있거나 세차하는 사람 없을때 부탁하면 들어주는 사람 있을꺼야 아마

 

세차돌리면서 제일 살떨렸을때가 포르쉐 파나메라s(문짝4개달린 포르쉐)들어왔을때임ㅋㅋㅋㅋ

날씨 우중충해서 세차장 열은데가 없다고 그 좋은차에 일반유넣고 자동세차하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치면 돈천나가서 벌벌떨면서 세차 집어넣어주고 안하던 출구안내까지 해줌(존나 예쁜여자가 타고있길래

무슨일 하세요?라고 물어보니까 가정주부.... 남편이 사줬다고 하더라..... 씨발......)

그리고 s클래스 7시리즈 a8같은 플래그쉽세단들도 자동세차 안올꺼 같지?ㅋㅋㅋㅋㅋ

3일에 한번꼴로 봄ㅋㅋㅋㅋㅋㅋㅋ a8신형은 도로에서 잘 보이지도 않더만 자동세차 잘오더만ㅋㅋㅋㅋ

에쿠스야 말할것도 없고

 

존나 두서없이 썼는데 다 읽었다면 고맙다!

 

세줄요약 1.기름총 만지작 거린다고 달라지는거 없다.

                2. 기름 좀더나은거 쓸라면 돈좀 더주고 직영가라

                3. 자동세차에 대한 편견을 버려라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