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썰.ssul

떡볶이 집에서 졸렬 알바(특정성별) 두명 짤리는 거 본 썰.ssul

반응형


두끼라는 떡볶이 뷔페인데
여기 사람도 많이없고해서 내가 퇴근하고 자주 오거든?
근데 맨날 오면서 의문인게 9시 마감인데
내가 한 6시30정도에 오는데 맨날 밥이 없는거임
나도 맨날 마지막에 밥 비벼먹는거 하고싶어서 오늘은 있나없나 기대도 많이 하고 왔었거든
근데 3번연속 없는거임. 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지 뭐 따지기도 힘들고..
그런데 같은 손님중에 누가봐도 기 쎄보이는 아주머니가 밥 왜 없어요?? 물어보는거야
여자 알바생이 말하길 저희 좀 빨리 마감한다고. 저녁시간때는 밥이 없다고 그러는거야
솔직히 누가봐도 좀 이상하잖아. 9시 마감인데 6시 30분부터 밥이없다?? 밥이 뭐 그렇게 하기 힘든것도 아니고 말이야...
그래서 그 손님이 막 따지더라고 진짜 존나쎄게 ㅋㅋ 이상하다고 뭐 이런식당이 다 있냐고 사장 번호 달라고 ㅋㅋ 존나 쎄더라진짜
그렇게 결국 사장전화 번호 받고 막 따지는데 자기가 여기 많이가봤는데 이런곳은 처음봤다고 아니면 적어도 들어오기전에 미리 그런건 말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근데 사장이 하는말이 난 그렇게 지시내린적 없다고ㅋㅋㅋ 알고보니 한녀알바생둘이 빨리 마감하고 편하게 하려고 손님한테 마감이라고 한거더라고 ㅋㅋ
결국 그거 다 들키고 사장 실시간으로와서 사과하고 알바생들이랑 존나 싸우고 다음에 와보니까 알바생 두명 다 바껴있더라 ㅋㅋ
여자는 일 시키지 말라는 말이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