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썰.ssul

동탄신도시2 구경한 소감 썰.ssul (feat. 퐁탄)

반응형

오늘 친구가 신혼집으로 부모님한테 퐁탄 신도시 44평짜리 증여 받은걸로 이사했다 하길래

 

집들이겸 유명한 동탄 미시 구경하러 퐁탄 2신도사 와봤는데

 

진짜 허영심에 젖어 있는 도시 그 자체 같더라 ㅋㅋㅋ

 

낮에 친구가 스크린 겜장 하는놈이라서 스크린 겜 한판 돌려주고

 

호수공원이 가끔 색끈한 미시들 온다고 해서 호수공원에 괜찮은 식당 있대서

 

밥한끼 먹고 카페서 커피 마시면서 수다 좀 떠는데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동탄미시 존나 이쁘다 색끈하다 하길래 기대했는데 에라이 개씨발

 

면상은 어디 씨발 돈까스 망치로 세대 처맞은년들 와서

 

꼴에 씨발 맘충 기싸움에서 안밀리겠다고 강남에서 자주 보이던 유모차에 ㅋㅋㅋㅋㅋ

 

딱봐도 개 후레짭 동대문 노란천막에서 줘워온 명품 두르고 짭퉁 같은 백 차고

 

그나마 좀 비싼 백이면 루이비통이나 샤넬 정도? 가끔 보이고 ㅋㅋㅋㅋㅋ 에르메스 차는년은 못봤다

 

신기하게도 명퓸들 많이 둘렀는데 하나같이 싼티 줄줄 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상이라도 씨발 이쁘면 좀 좋아 면상은 많이들 갈아 처 엎고 시술 받은건데도 눈 개좆만하고 면상

처지고 몸매는 하나같이 운동해서 만든 건강한 근육질의 마른몸이 아니라

 

안처먹고 굶어서 만든 마른몸이거나.. 살집좀 장난아니더라 진지하게 맞짱뜨면 질거같았다 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계획도시라 그런지 호수공원뷰 자체는 좀 괜찮았고 동네 자체는 그래도 깔끔했는데

 

 

광교 호수공원이나 송도 센팍보다는 규모도 좆만하고 볼건 없었음 ㅋㅋㅋ 진짜 허울뿐인 호수공원.. 그냥 호수에다 양재천 같은 산책길에 그 근처에 테라스로 해논 카페랑 브런치 식당 몇군대 ㅋㅋㅋ

 

 

아무튼 동네 구경 좀 하다가 친구네 아파트 가는데 신축에 대형단지라 그런지 주차공간 하난 넉넉한건 부럽더라 ㅋㅋㅋㅋ 여기서 놀란게 ㅋㅋㅋㅋㅋ 씨발 ㅋㅋㅋㅋㅋㅋ

 

친구말로는 나름 그 동네에선 중대형 평수 위주에 대장아파트중 하나라곤 했다만 

 

뭔 씨발 벤츠s 클, 7시리즈, 카이엔 존나 많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 우르스랑 쥐바겐, 벤틀리도 몇대 있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론 퐁탄 신도시는 개발하면서 땅 갖고 았던애들 몇명 벼락부자 된건 알고 있다만 ㅋㅋㅋ

 

대다수가 삼성 현기 sk lg 맨들만 있는데 암만 삼성 현기 애들이 성과급 잔치 한다해도 비비기 힘든 차들 많이 있더라 ㅋㅋㅋ 신기하게도 아줌마들은 하나같이 싼티남 ㅋㅋㅋㅋㅋㅋㅋ

 

 

더웃긴건 시발 ㅋㅋㅋ 집값은 국평기준 실거래가 10억 11억 정도인데 차는 무슨 죄다 1억 넘어가거나 독3 엔트리 급 많더라 ㅋㅋ

 

아무튼 단지 구경도 좀 해보고 친구네 집도 구경좀 해봤는데 신축 단지라 조경이나 커뮤니티 시설은 그래도 잘해놨더라 동간격도 좋고.. 인테리어도 싹다 새로 해놨더라고 ㅋㅋㅋㅋ

 

 

 

진짜 느꼈는데 퐁탄신도시는 겉모습에는 엄청 다들 신경쓰고 가꾸려고 하는데

 

내실은 좆도 없어서 속 뒤집어 까보면 진짜 별거 없는 동네더라...

 

내가 느끼기엔 송도보다도 별로고.. 광교 분당 이쪽엔 뒤져도 못비빈다고 확신하게됨 ㅋㅋㅋ 

 

진짜 친구도 나름 8학군 나오고 나랑 같이 운동하다 대학때 프로지명 못받고 아버지가 그래도 사업하시면서 돈 좀 있는 집안애에다 얼굴도 괜찮은데 씨발 탄맞아서 동탄맘이랑 사는거 보니까 친구로써 마음이 찢어지더라... 

 

3줄 요약

 

1. 퐁탄 신도시 색끈한 미시 없고 존나 못생긴 아지매만 모임

 

2. 존나 싼티나고 좆도 없는데 있는척은 좆뒤지게 하는거 같음

 

3. 동탄은 송도에도 못비비는 성냥갑 천지인 전형적인 배드타운 느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