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보) 중고 택배 거래시 절대 사기 안당하는 방법

반응형


.



중고나라나 중고 물품 싸이트에는 노무노무 사기꾼이 많다


정상적인 판매자도 설명과 다른 애매비 출타한 제품들 팔기도 하고


일단 안전거래나 직거래가 제일 안전한데


사기꾼 새끼들은 안전 거래를 무조건 안하거든


할인 준다 급하다 이러면서 그냥 선입금 받으려고 하는거지


사기 안 당하는 제일 쉬운 방법이 뭐냐면


택배 신청을 물건 사는 사람이 하는거야


주소 부르라고 해서 거기로 택배기사 보내면 된다.


미리 택배기사 전번 따서 죄송하지만 상품 접수시 상품 사진 보내달라면 다 해준다.


어떻게 말하냐면 물건 구입인데 보험을 들려고 하는데 내용물 확인 때문에 그런다고 하면 다 알아서 해준다. 보험액수 얼마 안한다. 그건 구매자가 부담하면 된다.

그냥 총가  몇 만원 이딴 싼 보험 들어도 된다. 어차피 목적이 보험이 아니고 물건 확인이니.


(판매자에게는 택배 기사에세 물건 접수하면서 사진 찍고 포장 닫으라고 하면된다)


사기꾼 같으면 택배직원을 못 오게 하지. 그냥 어버버버 하는거 보면 답 나온다. 그 외 자기가 보낸다 개소리 하면 욕하고 전화 끊으면 된다


신분증 이딴거 소용없다. 어차피 사기꾼들은 버린몸이라 기소 하나 더 되는거 두려워 하지 않는다. 일반인들이 오히려 물건 하나 팔면서 신분증 안보여준다.


앞으로 안전거래 싫으니 택배거래 하자고 하면


주소 달라고 해서, 택배 기사 보내고 물건 수령하면 바로 돈 쏴준다고 해라


그것도 싫다고 하면 조까라고 하면된다.


그냥 사기꾼 인증이지


제발 븅신 같이 중고거래 사기 당하지 말고 살아라



요약


1. 중고거래시 안전거래 직거래가 싫다 하고 택배 거래만 요청하면 주소와 연락처 달라고 하고 네가 택배 기사를 보내면 된다. 택배기사 가면 바로 돈   쏴준다고 해라


2. 택배 기사에게 보험때문에 그렇다고 내용물 확인하라면 양식에 메이커 모델명 다 기입하고 사진 찍어 달라면 찍어준다. 미리 판매자에게 포장은 내용물 찍고 닫으라고 사전에 말하고


3. 이것도 싫으면 절대 거래하지 말아라, 절대 선입금은 ㄴㄴ. 존나 간단하게 사기 피하는 법이다.


thecheat1.jpg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