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썰.ssul

음식 배달비 비싸다고 생각하는 사람 클릭

반응형

 

보시다시피 왕복 1분이면 되는 거리임

이게 귀찮아서 배달 쳐 시켜 먹는주제에 머가 비싸다고 난리노

직접 전화해서 주문하고 가져다 먹으면 될것을

 

저거 가게 사장은 주소 몰라서(배달대행업체들이 막아놓음)

가까워도 어딘지 모르니 자기네가 못갖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 아파트에서 배달 시킨다?  

주문하고 직접 가져다 먹어라

지금 최저시급 1만원정도일텐데 느그 집 갖다 주는 시간이 배달 비용임 ㅋㅋㅋㅋ

그냥 배달 자주 먹으면 자전거나 킥보드 하나 사서 직접 픽업용으로 써라

저녁에 심심해서 알바 하는데 웃긴코스 존나 많네 ㅋㅋㅋㅋㅋ

알바하면서 이렇게 재밌는 알바는 첨해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