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동차 사고시 대처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자 araboza(초보자용)

반응형


.



693495_617971_1934.jpg

일단 자칭 좆문가들은 ALT+F4 해라

 

20~30대 게이들 요즘 방학이라서 부모님차나 자차를 존내 몰고 다닐거다.

 

그러다가 박으면 아 ㅅㅂ 좆됐다 우짜노 이럴거야. 그래서 간단하게 적어본다.

 

참고로 부모님 차 빌려서 탈려면 하루전날 보험회사에 전화해라. 1일짜리 보험 들수 있다. 가격도 1만원쯤 한다.

 

 

 

사고1 상황

존내 운전 개초보라 골목길 가다 주차되어있는 차를 박았을 경우다. 좆고수라도 간혹 긁을 경우도 있다.

 

얍삽하게 대처하는 법은 블박 없을거 같으면 차에서 절대 내리지말고 걍 니 갈길 가라.(내려서 확인하고 튀면 뺑소니다) 나중에 들켰을때 몰랐다 하고 처리하면된다.

 

근데 일게이들은 이런 개새키들은 없을거라 생각하고 일단 차주한테 전화해라. 마인드 ㅍㅌㅊ인 차주라면 현금으로 10만원쯤 받고 퉁치자하는데 요즘 개새키들이 많아서 좆지랄한다.

 

일단 연락처를 주고 받고 오면 지가 아는 공업사 갈건데 20~30 현금으로 달라고 하면 개소리하지말고 보험 처리한다 해라. 그럼 또 이 나쁜새키는 보험하면 렌트 어쩌고 저쩌고 해서 니가 손해다라고 한다.

 

그래도 개소리 말고 보험처리 한다고 해라.  존내개고급차 아닌 이상 범퍼좀 다친걸로 20~30주는건 개호구다.

 

그리고 사람도 안타고 있었기 때문에 나중에 병원간다 개소리도 못하니 쎄게 나가면 된다. 

 

보험처리하면 나중에 보험회사에서 10~20 정도 나왔다고 통보가 온다.  활증료가 걱정되면 보험회사에 입금해주면 된다. 노무노무 편히자 않노?

 

 

 

 

사고2 상황

도로에서 차를 박았을 경우. 니가 잘못했지만 기죽지 말고 10~20만원으로 합의 안봐주면 보험처리해라. 그냥 보험이 답이다.

 

아까처럼 활증걱정되면 보험처리후 회사에 금액 입금하면 끝이다.

 

참 좆같은 새끼는 살짝 박아도 대인까지 할려고 한다.

 

나는 예전에 창원에서 개좆같은 모닝새끼한테 당했었다. 진짜 표도 안나게 살짝박았는데 휀다가 휘어졌느니 애기MRI 찍어야 한다(갓난애기가 MRI?ㅅㅂ).

그러니 일단 대인 해놓고 현금으로 좀 달라. 참 씨발 내인생의 최고의 개새끼였다. 그러나 절대 억울해 하지 않는다. 왜냐면 어떤 모닝이라도 내차 박으면 나는 적어도 3달 병원에 누워있을거다.사고후 바로 엠뷸런스 타고 갈거다. 복수 마인드 ㅆㅅㅌㅊ?

 

 

사고 3 상황

고속도로에서 불의의 사고로 차가 멈췄을 경우. 일단 고속도로에서 사고나면 바로 일베 정회원된다. 근데 이경우는 니가 정회원 안됐을때다.

 

뒤에 차가 안오는지 확인하고  바로 갓길로 대피해라. 니가 좆전문가 ㅈㄹ하면서 본넷 열거나? 차 밑에 구경하다 바로 노짱따라 간다. 그후에 바로 너의 보험사에 전화해서 렉카 불러라.

 

니가 전화하거나 전화하는 사이에  너의 사고를 예견했다는 듯이 렉카차가 도착해있을거다. 그러면 그냥 쌩까라. 차가 저렇게 지금 있어서 위험하다고 개 협박을 해도 걍 쌩까라. 

 

렉카새끼들 차타면 최소 14만원인가 나온다. 물론 기본요금이 14만원인가 암튼 그렇다. 타고 보면 요금 존내 나와서 전라도에서 생선잡이 가야할거다.

 

잠시뒤에 보험렉카차 온다. 그거 무조건 타라.

 

사고난 지점에서 최대한 가까운 공업소 가서 차 굴러다닐정도로만 손보고 아는곳에 가서 고치면 된다.

 

사고 4 상황

사람을 치었을때... .벌 받아라 

 

 

 

3줄요약 

무조건 보험 불러라. 보험 짱짱맨

보험렉카 아니면 무시해라.

안전운전해라.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