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약스압)빡치게 하는 알람시계를 알아보자.arabozi

반응형


.




방학이고 평일인데 아직까지 못일어나고 처자고 있는 일게이들을 위해

일어날 수 밖에 없게끔 만드는 알람시계 몇가지 추천해줄게.

브금은 악성코드때문에 민주화 먹을까봐 그냥 안넣엇음 ㅎㅎ

 

 

첫번째로 클라키라는 알람시계야

 

IMG_1584.JPG

 

생긴거부터 어그로 존나 잘끌게 생겼盧

아마 아는애들 많을텐데 빡치게 하는 알람시계 중에서는 가장 보급화되었고 유명하지

보통 책상위에 올려놓으면 알람울리자마자 굴러서 노짱마냥 운지한 뒤

존나빠르게 굴러다니면서 침대밑이나 거실로 나간다

단점은 진짜 어디 가구밑으로 기어들어가면 존나 빡침

 

 

 

두번째는 아령알람인데

 

IMG_1585.JPG

 

간잽이가 무릎팍도사였나 거기 나와서 잠깐 언급햇었지?

무게는 1키로 살짝 넘고 30회를 해야 알람이 멈춰.

이게 헬스장에서 하면 개좆밥인데 아침에 4시간 자고 강제기상해서 해보면 던져버리고싶음 레알임

IMG_1582.JPG

 

내가 쓰던건데 어제 부셔졌다..

매일 발로 차버리거나 벽에 던지니까 갑자기 절케 되더라; 튼튼해서 좋아햇는데..

이건 운동 좋아하는 게이 아니면 성격 파탄자 될 수도 잇으니 고려해보고 사길 바래

 

 

 

 

세번째로 날아다니는 알람시계야

 

%25BF%25F9~1.JPG

 

시한폭탄 알람시계와 더불어서 좆빡치는 것중 하나지

알람이 울리면 위에 프로펠러가 천장으로 역운지 하는데

생각보다 금방안떨어지고 천장에 타닥타닥 부딪히면서 이방저방 옮겨다니는게 존나 빡친다고 해

저걸 잡아서 도로 꽂아야 꺼지니 아침부터 강제스트레칭도 되고 일석이조盧?

 

 

 

 

네번째로 시한폭탄 알람 ㅋㅋㅋㅋㅋㅋㅋㅋ

 

IMG_1587.JPG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알람시계야

평소엔 동전 저금하면서 저금통 기능으로 사용하다가

알람이 울리고 정해진 시간내로 일어나서 알람을 끄지않으면

애미없이 폭발하면서 동전이 사방으로 튀어나감ㅋㅋㅋ

아침부터 거실바닥에 붙어잇는 동전 집느라 손톱 다 나가기 시르면 일어나게되지

 

 

 

 

다섯번째는 지폐 분쇄 알람이야.

 

IMG_1588.JPG

 

말그대로 지폐꽂아놓고 일어나지 않으면 지폐를 찢어버림

근데 지폐훼손은 불법이니 그닥 추천안할게

그리고 이건 위에 것들과는 다르게 국내에선 구하기 힘들더라

 

 

 

 

 

 

여섯번째는 농구공 처넣는 알람이야

IMG_1589.JPG

 

 

보이는것처럼 알람울리면 일게이들 딸치던 손목스냅으로

존나 흔들어서 저 쇠구슬을 골대안에 처넣어야 꺼지는데

딱봐도 존나 안들어 갈것 같盧

어릴때 하던 필통게임 생각나게해 ㅋㅋ

 

 

 

 

후 마지막이다

 

IMG_1590.JPG

 

 

사격알람이야 드라마 7급공무원에 나왓엇지

높은 장롱위나 책상위에다 과녁판 올려놓고 알람울리면

레이저건으로 저 과녁 중앙을 맞춰야 꺼지는데

이게 첨엔 존나 어렵대 ㅋㅋ

근데 몇주 하다보면 씹고수 되서 한두방으로 맞춘다더라

 

 

 

저중 4가지는 써봣던 것이고 일반 알람보단 효과가 확실히 좋아 ㅋㅋ 재미도 잇고.

평소에 잘 일어나지 못하는 게이라면 두가지 동시에 써보는거 추천한다

뭐 의지의 차이긴 하지만 적어도 저게 침대위에서 일어나게끔은 해줘

그뒤에 화장실 가서 샤워를 하든 다시 누울지는 쓰는사람 맘이지..

 

지폐분쇄알람빼고는 다 오픈마켓에서 팔드라 가격은 1~2마넌 정도야

방학에도 부지런하게 살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