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썰.ssul

알콜중독 와이프 때문에 이혼소장 넣고 온 썰

반응형

 

일단

지금 은 여자가 잘못한다?

여러가지이유가있겠지

가정소홀.과소비.바람 .등등

예전에는 저러면 주패서라도 고치고사는 양반들 도있었다

 

근데 지금은 주팬다 바로 고소들어오고

합의금에 위자료 @로 이혼소송받음 

 

그래서 지금은여자가 또라이면 남자가그냥 뭐할수있는게 없음

이혼밖에

 

일단 

내마누라 가정은지애미 죽고 지애비가 재혼가정이다

여기서 정신병이 생겼다

 

나랑결혼후

정신과약 복용하고 수면제 졸피뎀 먹음서 수시로 자해 + 폭력 행패부림

이걸 내가 존나 부탁도하고 싸움서 좀 고쳐났음

 

이제 저거좀 사그라 드니까 수면제는안먹는데 신경안정제나 이런걸 지좃되로 복용하더라 이러니까 사람이 만날 축쳐져있고 헛소리 애한테 삑삑함 

이것도 내가 부탁도하고 싸움서 좀고침 ㅋ

 

이제 시발 저거좀 사그라드니까

알콜중독증걸리가 하루에 소주펫 1하나를까더라 ㅋ

이러니까 아침에 생활이되냐 애못챙기제

이것도 내가 부탁하고 싸움서 좀고침

 

이제 저그종사그라드니

이제 이시발련이 밖에 나가면 외박하네 ㅋㅋㅋ

 

걍 더이상 안되서 오늘 서류넣고옴

시원하다 ㄹ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