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호신용 스프레이의 甲중 甲 콜드스틸社의 인페르노를 알아보자

반응형


.



잠깐 쉬어 가는 타임에서 

호신용 스프레이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해


잠깐 여기서 호신용 스프레이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가야겠지?

pepper-spray_0.jpg


이렇게 생긴물건이라고 봐야해 

아까전 일베온 

http://www.ilbe.com/1705738984

이렇게 위험해 


하지만 스프레이에도 2가지의 가스 분사방식이 존재하는데

공기분사식과, 압축가스 분사식이 존재해   


위에 써놓은 링크에 있는 스프레이는 아마 공기분사식에 해당되는 ,일반 향수와 비슷한 방식의 스프레이일거야 

우리나라는 이런스프레이가 대다수 존재하는 물건이지만, 이건 애들장난감에 속할정도로 약한 물건이야

사정거리도 2~3미터 내외에서 써야 효과가 다분한 물건이고, 또 이걸 많이 맞아볼리는 없겠지만

맞아 본 사람들중에는 몇몇 적응되어서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어 


그중 콜드스틸社에서 만든 인페르노라는게 있는데 

콜드스틸社는 각종칼들을 리메이크, 즉 현대적인방식으로 튼튼하게 만들어

대부분은 아 그회사! 하고 칼만생각할건데 갖가지 전세계의 칼들을 리메이크하고 가끔은 해괴한 물건도 만들기도해


콜드스틸社의 인페르노라는 호신용 스프레이는 

(직역하면 존나큰 지옥불정도 되겠네 노무현이 이거 인페르노에서 친구들과 놀고있겠지?)

압축가스 분사식에 해당되는데, 압축가스방식이 얼마나 사정거리가 기냐면,

 cjh08158_2316.jpg

돈많은 애들이 어렸을적 가지고 놀았던 압축펌프 물총처럼 

가스가 분사되는 방식이야

요즘애들은 개나소나 사서 가지고 노는데


나 어릴적만해도 압축펌프는 물총싸움중의 甲중 甲이었다 

형님형님 저도 쏴볼께요 하고 응딩이 뒤에 붙어서 물총빽만 믿었었는데

그런재미도 없어져 가는거같다


사정거리가 얼마나 길지 이해 가노??

inferno-pepper-spray-large.jpg

자사의 홍보제품이야

지옥불 손바닥이 노무현과 김대중을 뜨듯하게 댑혀주노??

사이즈는 6가지가 존재하는데. 

cold-steel-inferno-7-gm-pen-unit-pepper-spray_11044_500.jpg

팬유닛과

opplanet-cold-steel-inferno-key-ring-hardcase-unit-ps2.jpg

열쇠고리에 들어가는 모델

 opplanet-cold-steel-inferno-pepper-spray-canister-1-3oz-ps3.jpg

1.3

opplanet-cold-steel-inferno-pepper-spray-canister-2-5oz-ps4.jpg

2.5

opplanet-cold-steel-inferno-pepper-spray-canister-3-5oz-ps5.jpg

3.5

opplanet-cold-steel-inferno-pepper-spray-canister-10-5oz-ps6.jpg

10.5 온즈 사이즈로 

가격도 천차만별이야 

10.5 온즈가 존나 끝판왕이다


그러면 이제 제품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지?

위에도 말했듯이 인페르노는 압축가스 분사식인데,

공기와 같이 나가는 스프레이는 물처럼 가는 방식과 달리 inferno-pepper-spray-06.jpg

이런식으로 붉은 거품이 나간다 얘네는 고글을 쓰고있었으니 망정이지 

잘못하면 실명까지 갈수있을정도의 위력이 보인다 

제대로 나가는 거품 이거 보이노? 씨발 지옥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ferno-pepper-spray-01.jpg

빨간거품 보이노 아주 제대로 조져주는 호신용 제품이다

잠시동안 노짱 체험할수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페르노는 발사와 동시에 붉은 거품이 발사 되는 방식이야 

아주 제대로 조져 주는지라 최홍만도 이거 맞으면 골로간다 


대부분의 호신스프레이는 그냥 약재를쓴다, 고추냉이를 쓴다 그러는데

정확히 어떤 성분인지, 무슨약재를쓰는지는 찾아보지를 못했다 

이거는 니들이 적어주라

 

여튼 졸렬한 한국회사와는 달리, 콜드스틸사의 인페르노는 

포함성분의 8%의 캡사이신 성분의 약품을 쓰고있고 

풀네임은 Oleoresin Capsicum

2%의 검은후추가 주 성분이야 


절대 발암물질과 기타 유해한물질이없다고 하는데 여튼 존나 쌔다는건 알만할거같다

눈으로 보이는 효과로도 끔찍하지만 맞는사람은 더끔찍해 

발사 되어서 맞는사람은 잠시동안 눈이 멀어짐은 물론, 모세혈관팽창,

냄새로 인한 호흡곤란과 기침, 메스꺼움을 유발하고, 거품으로 인해서 

 

닦아낼 동안 도망칠시간과 경찰소환시간을 벌수 있어 

거품에 맞는게 아니고 불에 맞는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강하다는거지

opplanet-cold-steel-inferno-pepper-spray-canister-10-5oz-ps6.jpg

하지만 인페르노는 우리나라법상에 총포법으로 분류되어 

왜냐, 바로 압축가스 분사식이기 때문인데, 압축가스나 다른힘을 빌려서 발사 되는방식이면 호신용 가스총, 일반 공기총과 비슷한 급으로 분류하기 때문에 

허가를 받아야해 

고로 합법적인 방법으로 수입해오려면 총포사에 가서 의뢰하고 확실히 들여오는게 일석이조 아니겠노

공기분사방식도 받아야 하는건지 나도 잘모르겠다 

법게이 좀 써봐라 


마지막으로 위력적인 콜드스틸의 동영상 2가지를 보고 가자


자사가 홍보하는 동영상이야 말이 필요없다


45초부터 봐라 존나 화끈한 노짱 체험할수있다


니들이 좋아하는 3줄요약

1. 콜드스틸에서 인페르노라는 개사기 노짱체험 호신스프레이라는게 있다

2. 다 필요없다 이거 얼굴에 맞으면 잠깐 장님체험

3. 이거 사려면 총포사에서 허가받고 사야함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