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불륜도 하고 돈도 아끼는 법

반응형

상담사는 커플에게 무엇이 문제인지 물어봤고,

 

남자가 대답했다.

 

"혹시 저희가 성관계 하는 걸 한 번 지켜봐 주시겠어요?"

 

상담사는 당황스러웠지만 승낙했다.

 

커플의 정사가 끝나고, 상담사가 말했다.

 

"두 분 관계에 아무 문제가 없는 것 같네요."

 

그렇게 커플은 진료비 8만 원을 내고 돌아갔다.

 

 

 그렇게 커플은 매 주 주말마다 똑같은 일을 반복했다.

 

상담 예약, 전혀 문제 없는 관계, 진료비, 그리고 집으로.

 

 

 결국 참다 못한 상담사가 물었다.

 

"도대체 뭘 찾으려고 이러시는 건가요?"

 

 

 남자가 말했다.

 

"뭘 찾으려고 이러는 게 아닙니다 상담사님,

 

사실 제 여자친구는 남편이 있어서, 여자친구 집으로 못 가고,

 

저도 아내가 있어서 제 집에 못 가니까,

 

주말에만 서로 만나는데, 

 

주말엔 주변 숙박 업소 가격이 12만 원이고,

 

호텔도 15만 원이니까, 

 

여기에서 하면 8만 원을 내고,

 

제 보험에서 6만 원을 돌려주니까요."

 

반응형